트렌드 이슈

김준호 김지민 열애 인정 프로필 과거사진들(럽스타그램)

달달리치 2022. 4. 4. 09:38
반응형

9살차이 극복하고 연애 시작


김준호 김지민 열해인정 같이 결혼식 축하도 다녀온것으로 밝혀져

 개그맨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가 열애사실을 인전하였습니다. 둘은 오랜 기간 개그계의 선후배로써 좋은관계를 이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로 김준호는 과거부터 김지민에게 관심을 가지고 챙겨주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열해인정 과거 김준호 화제

김지민이 밝히는 김준호

김준호 김지민 열해 인정 과거 김지민 수상소감

 김준호 김지민 씨의 열애설이 밝혀진 이후 2014년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김지민씨가 밝힌 수상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지민 씨는 수상에서 김준호 선배님 힘내셨으면 좋겠다며 수상의 영광을 김준호에게 돌린다는 소감을 말하였습니다. 

 

 또한 박나래와 김지민이 과거 무명시절에 김준호와 지방행사를 참여해 메인 MC였던 김준호를 보조하는 역할로만 참석하였으나, 행사비가 150만원 받았으니 각자 50만원씩 나누어 갖자고 말하고 김지민과 박나래에게 각각 50만원씩 주었으나. 향후 행사비가 100만원이 전부였음을 알게되었다며 김준호 씨와의 훈훈한 일화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김지민을 마음에 두었던 것으로 보이는 김준호

김준호 김지민 열해 인정 과거 방송 화제

 과거 비디오스타에 같이 출연한 적이 있는데 김준호와 김지민을 평소 자주보던 김대희가 "사실 김준호는 과거에 김지민을 마음에 두고 있었다"라고 밝혔으며 김준호도 김지민에게 고기를 사주기 위해 후배 개그맨들을 이용했다고 말하며 조금씩 마음을 내비치고 있던것으로 보여집니다.

 

 

김준호 김지민 프로필 과거 연혁


김준호 프로필

김준호 김지민 열해인정 김준호 프로필

JDB 엔터테이먼트 소속

46세 (1975.12.25)

키는 17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형으로 밝혀졌다.

1995년 연극배우로 시작해 SBS 공채 5기 개그맨, KBS 14기 개그맨이다.

3남매 중 둘째로 동생 김미진씨는 현재 쇼호스트로 활약중이다.

 

김준호 결혼 시절 김준호 자녀, 김준호 아이

 

 김준호 씨는 2006년 3월 2살 연상인 연극배우 김은영 씨와 6년넘게 연애를 하다가 결혼을 하게 됩니다만, 아내 김은영씨가 1년 넘게 필리핀에서 유학을 가게 되면서 점점 사이가 소원해지게 됩니다.

 

힐링캠프 김준호 결혼 시절 내용

 

 이렇게 기러기 생활이 길어지게 되는 와중 개그맨 김준호 씨는 원정 도박혐으로 사회적 파장을 일으키게 되면서 아내와 만날 수 없는 시간이 점점 더 많아지게 되면서 자연스러운 이혼과정을 밟게 됩니다.

 

김준호 과거 불법도박


김지민 프로필

김지민 프로필

JDB 엔터테이먼트 소속

37세 (1984.11.30)

키는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으로 밝혀졌다.

KBS 21기 개그맨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 코미디언으로 유명하다.

 

김지민 전성기 뿜엔터테이먼트

 2013년도 뿜엔터테이먼트 코너에서 여성 연기자 역할로 등장에 "느낌아니까"라는 유행어가 대박을 치면서 김지민의 전성기가 오게 됩니다. 

 

 2014년도부터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데 무려 5개의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들을 보내게 되는데 이때도 김준호 씨의 지원을 통해 힘들고 지치는 상황을 견딜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동료들이 평소 김지민의 성격을 평가할때 자주 나오는 말이 도도한 외모와 달리 순하고 착한 성격이라는 이야기가 많으며 주변 동료 남자 개그맨들에게도 많은 대쉬를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같이 있는 모습들

김준호 김지민 열애설 이후 과거 사진 조명

 과거 김준호 씨와 김지민 씨는 공식선상에서 같이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이 있었으며, 실제로도 김준호가 김지민씨에게 지속적으로 호감을 포현해왔던 것으로 밝혀지면서 농담으로 다 계획한 연출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열애설 각종 포토라인에 선 두사람

 실제로 이번 미운오리새끼에서 김준호 씨의 여동생이 김준호와 김지민의 사이를 응원하는 말을 한것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가까운 사람들은 이미 둘의 핑크빛 기류를 감지하고 있었을거 같다, 예전부터 쭈욱 호감을 포현했다는데 정말 찐사랑이다며 둘의 관계를 응원해주고 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열애설 동생분의 응원

반응형